top of page
  • Master

유니티 레벨플레이, 유니티 애즈·구글 네트워크 지원…"앱 수익화 지원"


실시간 3D 콘텐츠 제작 및 성장 플랫폼 '유니티'(Unity)는 '유니티 레벨플레이'에 유니티 애즈(광고)와 구글 네트워크를 동시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.


유니티 레벨플레이는 애플리케이션(앱) 수익화와 관련해 광고 입찰 등을 중계하는 미디에이션(중계) 플랫폼이다.


앱 및 게임 개발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인앱 비딩(입찰)을 통해 수익화 전략을 향상할 수 있다.


이번 레벨플레이 내 인앱 비딩 통합으로 개발자가 여러 네트워크와 목표 가격을 수동으로 관리하며 많은 시간이 소모됐던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예상된다.


모바일 앱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함에 따라 앱 광고는 앱 및 게임 개발자에게 필수적인 수익화 전략이 되었다.


미디에이션 플랫폼을 통해 개발자는 광고주가 더 많은 광고 네트워크에 다양한 광고 지면을 제공할 수 있다.


실시간 입찰은 광고주에게 공정하고 투명한 기회를 제공한다. 실시간 입찰은 광고 노출에 대한 지연 시간을 줄이고 개발자들이 광고 지면에 대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해 주기 때문에 수익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다.


유니티 레벨플레이는 "인앱 비딩을 통해 유니티 애즈(광고) 네트워크를 활용하게 됨으로써 일간 활성 유저당 평균 결제액(ARPDAU)이 9% 이상 증가한 경우도 나타났다"며 "앞으로 더 큰 수익화 가능성을 창출하고 개발자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 위해 탄탄한 앱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"이라고 밝혔다.


https://www.news1.kr/articles/5100129

조회수 1회

Comments


bottom of page